PRODUCT INFO

제품안내

CUSTOMER CENTER
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기울이겠습니다
031)8059-0778
070-7795-0779
FAX: 031)8059-0779
컨베어벨트

 
작성일 : 18-08-08 11:44
컨베어벨트
 글쓴이 : 아림철망
조회 : 534  
S-TYPE

특징

이 벨트는 극히 간단한 조직으로서 배수나 공기유통 을 최대로 필요로하는 제품을 운송할때 사용되며 인 장강도 특히 유의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. 또한 드 럼 구동시에는 어느 한쪽방향으로 흐르는 부작용이 있으므로 이를 바로 잡기 위해서 왼쪽과 오른쪽 나선 을 10~30Cm로 번갈아 조립 구동 시키는 방법도 있 으며, 체인을 장착하여 사용하기도 합니다.

용도

인테리어용, 운반용, 섬유, 식품가공용
B-TYPE

특징

이 벨트는 극히 보편적인 Type으로서 구조상 S-Type에 비하여 50%이상 강력합니다. 또한 벨트 자체에 기어를 장착 구동할수도 있으며 양쪽으로 체인을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일반적인 제품입니다.

용도

인테리어용, 식품가공용, 냉동용, 건조용
DB-TYPE

특징

이 벨트는 B-Type보다 더큰힘을 가지며 좀더 조밀한 구조를 만들수 있습니다.고온열처리에 적합한 제품이며 연결핀이 직선 또는 웨이브 시켜 높은 인장 강도를 가집니다. 구동방법은 주로 드럼으로 합니다.

용도

인테리어용, 운반용-금속,기계부품열처리용, 금속공업용,소결로
C-TYPE

특징

이 벨트는 서로 고리로 연결된 사이로 PIN을 삽입하기 때문에 높은 인장력을 지니며 고온 열처리용 벨트에 적합합니다

용도

인테리어용, 열처리용, 소결로
h-TYPE

특징

이 벨트는 부드럽고 조밀한 구조이며 오른쪽 왼쪽으 로 굽은 나선이 서로 단단하게 맞도록 형성되있으며 3개 이상의 직선으로 연결됩니다. 아주 정밀하고 작 은 제품을 운반하는데 아주 이상적입니다.

용도

인테리어용, 운반,건조용,식품공업,고무 비니루공업 / 열처리용- 금속기계용 / 오븐용-크랙카,제조용
인넷트망

특징

스텐레스 재질로 제작되어 널리 보급하고 있으며 특징으로는 완성품인 경우 그 자체하중이 가볍고 구동 방법 또한 벨트 를 기어에 장착하여 구동시 슬림 현상이 거의 없습니다.
장점으로는 공간률 및 통풍률이 좋으며 운행중 청소 또한 양호 합니다.

용도

인테리어용, 식품가공용, 초음파세척용, 전자칩운반용 등